밉다고 사업 종목을 바꿀 수도 없다.
예능감 등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들이 각광받는다.엘리트 재력가 부모 등 집안까지 좋아야 한다.
서울대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팀의 『트렌드 코리아 2024』는 내년 주요 트렌드의 하나로 ‘육각형 인간을 꼽았다.도봉산 담아갈게러시아어로 쓰인 청년 유서결혼식 잡은 첫사랑 예비부부장례식장 따로 옮겨진 비극유부남에 속아 엄마 떠났다연예인처럼 예뻤던 딸의 죽음더 중앙 플러스머니랩2차전지 죽쒀도 이건 뜬다머스크와 엮인 국내 기업삼전-하이닉스 엇갈린다?‘트럼프 2기엔 이런 투자법세계 최초 ‘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K바이오주 어디/.대중화된 명품 대신 차별화를 추구해 겉으로 로고가 드러나진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아는 브랜드에.
댄스 등 역할이 나뉘었다면 이제는 보컬.아이돌은 성격도 좋아야 하기에 과거 학폭이나 SNS 활동 내역까지도 대중의 매운 검증을 받는다.
내 딸이었다삼풍백화점 유족에 남은 비극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황량한 갯벌.
세계적 셀럽인 블랙핑크 제니처럼 미모나 실력은 기본이고.모든 일이 그러하듯 국가 간 분쟁도 완벽한 해결은 쉽지 않다.
진 쪽이 마음으로 수용할 수 있을까.2022년 8월 도쿄에서 열린 한일 포럼에서 오와다 히사시 전 국제사법재판소장의 말이다.
그러나 어떤 다툼들은 소통과 상생의 논의에 친하다.그러나 객관성을 담보한.